SBS 플러스 예능 나는 솔로 20기 첫 화 뽀뽀 발각된 솔로는 146회 회차정보 방송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SBS 플러스에서 방영 중인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를 1기부터 20기까지 무료로 시청하고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SBS 사이트에서 온에어로 146회 편성 정보를 확인해서 본 방송과 재방송을 보거나 TV보다는 OTT 서비스를 더 많이 사용하는 추세라 OTT 시청방법도 알려드릴게요.

SBS플러스 예능 나는 SOLO 재생
나는 솔로 재생

SBS 플러스 나는 SOLO 온에어

SBS Plus 사이트에서 라이브 서비스를 이용하면 나는 SOLO 실시간 본 방송과 재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그리고 스마트폰에서도 볼 수 있는데요.

SBS 온에어 앱을 다운로드 후 로그인해서 보실 수도 있어요. 리얼리티 TV 연애 프로그램 나는 SOLO 146회 온에어로 여러분도 무료 재생해 보세요.

SBS플러스 실시간 라이브 예능 나는 SOLO
나는 솔로 SBS 온에어 시청하기

나는 SOLO 웨이브 시청하기

PC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언제 어디서든 방송을 볼 수 있는 콘텐츠가 많은데요. 그중 OTT 플랫폼인 웨이브로도 나는 솔로를 볼 수 있어요. 본 방송을 놓칠 때 웨이브를 이용해서 전 회차 재방송 다시 보기를 하며 재밌게 보고 있어요.

7인의 부활 재방송 온에어 다시보기

SBS플러스 예능 나는 SOLO 웨이브 다시보기
웨이브 나는 솔로 보러가기

나는 SOLO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SOLO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차 다시 보기 및 방송 클립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1기부터 최신 20기 회차까지 선택해서 재생할 수 있어요.

이번 20기는 새로운 모범생 솔로 남녀들의 재밌는 이야기를 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재방송을 다시 보기 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나는 SOLO 편성표

나는 SOLO 본 방송은 SBS 플러스와 ENA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시청할 수 있어요. 재방송 및 다시 보기는 포털사이트 에서 방송 편성표를 확인하셔서 편하게 이용하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아빠하고 나하고 재방송 다시보기

SBS플러스 예능 나는 SOLO TV 편성표
TV 방영 편성표

나는 SOLO 시청률

23년 9월 27일 돌싱특집에서 4.05%의 자체 시청률을 기록하였으며 솔로 나라 20번지 146회도 너무 궁금한데요. 예능 화제성 2위에 등극한 나는 솔로 20기도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SBS플러스 예능 나는 SOLO 최신 시청률
TV 예능 시청률

지금까지 나는 SOLO를 SBS 라이브와 웨이브 시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가장 핫한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관심이 많은 거 같아요. 솔로나라 20번지 나는 SOLO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편하게 시청하시길 바랄게요.

Leave a Comment